미국주식 토탈뷰 서비스 가능한 증권사 > 주식팁

본문 바로가기

주식팁

미국주식 토탈뷰 서비스 가능한 증권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주식팁
댓글 0건

본문

■ Nasdaq TotalView란?


- Nasdaq TotalView란 나스닥 거래소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마켓 데이터로 나스닥 거래소 산하 모든 주문에 대하여 주문 및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상품 입니다. 

- 현재 Webull, Morgan Stanley 등 26개의 증권사 및 매매 관련 업체에서 해당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으며, Webull의 경우 TotalView 상품을 유료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Nasdaq TotalView의 경우 주문 건 별 데이터를 이용하여 국내 주식과 동일한 형태인 20호가 및 잔량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국내 증권사 대부분은 미국주식 정규장 거래 고객에게 매수/매도 각 1호가의 제한된 호가와 잔량만을 제공한다.)


*토탈뷰 서비스는 미국 현지에서도 피델리티, 모건스탠리, 찰스슈왑과 같은 탑티어 증권사들만이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한국 투자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위불의 경우에도 토털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구독서비스 형태로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만 이용이 가능하다.



■ 미국주식 토탈뷰 서비스 소개


미국주식 토탈뷰 서비스
구분 내용
서비스명 Nasdaq TotalView
제공 종목 미국 주식(뉴욕, 나스닥, 아멕스 상장) 전 종목
제공 데이터 나스닥 거래소 기반 데이터
호가 20호가(매수 10호가 / 매도 10호가)
잔량 20호가 잔량
실시간 시세 비용 무료
증권사 미래에셋증권(2022년 5월 16일)

키움증권(2022년 5월 16일)



■ 주의사항


1. 미국 무료 실시간 시세(Nasdaq TotalView)의 경우 나스닥 거래소 기반 데이터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나스닥 거래소 기반 데이터의 경우 미국의 타 거래소들의 데이터 상품과 비교했을 때, 미국 주식에 대한 모든 거래 보고의 50% 이상을 기록하며 해당 데이터를 통해 총 거래량을 통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 2022년 5월 2일 기준 미국 Nasdaq TotalView를 이용 중인 업체는 Webull을 포함하여 26개의 업체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더라도 해당 데이터의 집계 방식 차이로 인하여 업체별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미국주식 주문 및 체결의 경우 무료 / 유료 실시간 시세와는 관계없이 동일한 주문 시스템을 통해 주문이 이루어 지며 주문 낸 시점 기준 미국 16개 거래소 중 가장 유리한 조건으로 체결이 될 수 있는 거래소로 주문 발주 및 체결이 이루어집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설문조사

결과보기

주식 투자금액은?


개인정보처리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 1:1문의 | 모바일버전